윤석열은 민족반역자로서 왜구에게 나라를 넘기고 있다.

 

윤석열, 집권하자마자 왜구 본색 드러내

청와대에 조선 총독관저 복원시도에서부터

후쿠시마 핵폐기수 안전하다는 동영상 홍보

친일부역 민족반역자 백선엽 동상도 세워

육사 교정에 세운 독립투사 흉상 철거 획책

광복회, 흉상 철거자 색출 엄벌, 국정조사촉구

▲ 육이오 전쟁 영웅이라며 칠곡 다부동에 백선엽 동상을 세웠다. 백선엽은 간도특설대로 활동하며 독립군을 학살하였다. 윤봉길 의사가 도시락 폭탄으로 처단한 시라카오 요시노리(白川義側 왜구 대장을 존경한다며 그의 이름으로 바꿨다. 자료출처: 연합뉴스 발췌. 
▲ 육이오 전쟁 영웅이라며 칠곡 다부동에 백선엽 동상을 세웠다. 백선엽은 간도특설대로 활동하며 독립군을 학살하였다. 윤봉길 의사가 도시락 폭탄으로 처단한 시라카오 요시노리(白川義側 왜구 대장을 존경한다며 그의 이름으로 바꿨다. 자료출처: 연합뉴스 발췌. 

 

윤석열이 대통령이 되더니 급격하게 친일부역으로 치닫고 있다. 왜구 전범 기업에 성노예 할머니들의 피해를 배상하라는 대법원 판결을 뒤엎고 우리가 배상금 내게 하였다. 취임하자마자 청와대를 짓밟더니 조선 총독관저 모형을 세우겠다고 하였다.

한미일 동맹을 핑계삼아 우리가 미국과 왜의 총알받이로 몰아가고,  왜군 자위대가 부산항에 들어오게 하였다. 독도 방어훈련을 왜구의 항의를 받자 축소하여 실행하였다.

후쿠시마 핵 폐기 수가 안전하다는 동영상을 만들어 홍보하였다. 수십만 민간인 학살과 친일부역자 기용으로 대한민국을 기초부터 허물고 부정선거로 민주주의 근간을 뿌리째 뽑아 4·19 혁명으로 하와이로 쫓겨가 죽은 이승만 동상을 세우고 기념관까지 만들겠다고 하였다.

독립군을 학살한 간도특설대 출신 백선엽 동상도 세웠다.

이제는 육군사관학교에 세운 독립투사들의 흉상도 철거하겠다고 하였다.

이쯤 되면 윤석열의 정체를 스스로 적나라하게 드러낸 셈이다.

독립투사 흉상을 없앤다는 것은 국군의 핵심인 육군사관학교가 더는 대한민국 육군사관학교가 아니라는 것이다. 광복군 정신을 이어받지 않았다는 것을 선언한 것이다. 그러잖아도 대한민국 군대가 일제 식민지 군대라는 오명을 들어왔다. 구타문화가 대표적인 사례다.

독립군, 광복군에서는 구타는 있을 수 없다. 식민지 군대에서나 있는 폐습이다. 하기야 서기 1970년대까지 육군참모총장이 왜군 출신들로 도배되었다.

그렇다면 육사는 더는 대한민국 국군 주축을 길어내는 곳이 아니다. 왜구 육군사관학교라는 결론에 도달한다.

이에 광복회가 들고 일어났다. 8월 25일 이종찬 광복회장은 육사 교정의 독립투사 흉상 철거는 있을 수 없는 폭거이며 흉상 철거를 지시한 자를 색출하여 엄벌해야 하며, 국회는 국정조사를 할 것을 촉구하였다.

다음은 광복회의 규탄 성명 전문이다.

▲ 육사교정에 세운 독립투사의 흉상을 철거하겠다고 한 윤석열 정권. 출처: 제이티비뉴스 발췌
▲ 육사교정에 세운 독립투사의 흉상을 철거하겠다고 한 윤석열 정권. 출처: 제이티비뉴스 발췌

 

육사 교정 독립운동가 흉상 철거 안 돼!

광복회, “‘독립운동 흔적 지우기’로 인식”성명

대한민국 자주국방의 요람 육군사관학교 교정을 늠름히 지키고 있는 5인의 독립유공자 흉상을 국방부가 합당한 이유 없이 철거를 시도한 것은 일제가 민족정기를 들어내려는 시도에 다름 아니며, 우리 독립유공자와 후손들은 분노를 금할 수 없어 이를 항의하고 규탄한다.

광복회는 이번 사태를 일으킨 주무 장관이 철거 계획 백지화를 국민에게 밝히고, 혼란을 일으킨 책임자를 찾아내 엄중히 문책하기를 촉구한다.

동시에 이번 독립유공자 흉상 철거를 시도한 주체와 배후인물들, 그리고 철거시도 이유와 배경에 대해서도 국회 차원의 진상규명을 요청한다.

여야 정치권을 떠나 이번 ‘철거시도’ 행보는 국군의 역사를 왜곡하려는 의도가 아닌가 문제의 심각성이 있으며, 우리 독립유공자와 후손들에게 독립운동가에 대한 모멸감을 심는 행위로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광복회는 이번 독립유공자 흉상 철거시도가 최근 일련의 독립운동 역사를 폄훼하는 반헌법적 행태와 무관하지 않은 일로 보고 있으며, 개탄스럽고 매우 우려되는 ‘독립운동 흔적 지우기’로 인식한다.

광복회는 이번 육사 교정 내 흉상 철거시도 행위에 대한 정부 측의 분명한 해명, 국회 차원의 진상규명을 예의주시하며, 향후 행보를 논의할 예정이다.

2023년, 대한민국 105년 8월 25일, 광복회장 이종찬

 

저작권자 © 코리아 히스토리 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