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도약시킬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라, 천년만에 온 기회다!

 

천 걸음만 더 가면 되는데!

 

푸른 기왓장이 덮여 있다.

백두대간이 반도의 허리에서 용틀임을 크게 한번하자 서편으로 삐쳐 나온 산굽이의 끝자락에 큰 바위 봉우리 세 개 삼각산이 불끈 치솟았고, 그 끝에 백두대간의 막내 흰 바위덩어리 북악산이 다소곳이 앉아 있다.

저만치 한 마장을 건너뛰어 목멱(남산)이 백성이 왕을 우러러보듯 삼각산과 북악을 바라보며 읍하고 있다.

 

왕이 나라와 만백성의 주인이었던 왕조시절에도 하늘과 자연이 빗어낸 이 섭리를 거슬리지 않느라고 북악산 밑자락 평원 북단에 왕궁(경복궁)을 짓고 조선 500년 사직의 문을 열었다.

 

나라가 망하니 하늘과 자연이 빗어낸 섭리도 왜구의 칼날과 말발굽에 찢기고 짓밟히고 말았다.

왜구는 경복을 내려다보는 꼭대기 북악의 남녘에 조선총독부라는 왜색 건물을 짓고, 36년 동아 2천만 조선 백성의 가죽을 벗기고 뼈를 바수고 살점을 저며 소금 찍어 먹고 피를 빨아 마시며 그 힘으로 세상을 피바다로 만들었다.

 

만주벌판에서 풍찬노숙하고 중국대륙 수만리를 유리걸식하며 목숨을 버리고 수많은 선열들이 치열하게 독립운동을 펼쳐 압살 직전의 조국과 뼈만 앙상하게 남은 2천만에게 나라를 도로 찾아 주었다.

▲ 박근혜로 대표되는 친일수구세력은 결코 변하지 않는다. 오직 힘으로 끌어 내려야 한다. 피를 다시 부르는 혁명이 아니고는 이 망국으로 치닫는 세월을 구할 길이 없다. 새로운 세상에서는 젊은이는 희망이 있고, 때가 되면 사랑하는 이를 만나 결혼할 수 있고, 때가 되면 누구나 내 집마련을 할 수있고, 헤어진 식구들과 같이 모여 살 수 있고, 어르신은 공경받고, 어린아이는 보호 받고,  농촌에는 생명력이 다시 넘치고, 남과북은 사이좋게 지내며 세계 모범의 경제가 남북에서 일어나리라!  120여년만에 다시온 기회, 50여년 만에 다시온  새 세상을 여는 이 날을 놓치지 말라! 이 기회를 놓치면 언제 다시 올지 기약이 없다. 하늘이 한민족에게 내린 축복이다. 내치지 말라!

그 조선총독부에 문패만 바꾸어 단 것이 오늘날 경무대~청와대다.

그 청와대에서 이 땅의 마지막 여자 왜구가 나라와 백성을 왜정시대 조선총독이 조선백성의 고혈을 짜든 그 짓거리를 태연히 재연하고 있다.

 

왜구의 딸에게 도둑맞은 나라를 되찾고자 수많은 촛불이 서울의 밤하늘을 수도 없이 밝혔어도 여 왜구는 끄떡도 안 하고 있다.

고작 전진하는 것이 광화문광장 세종대왕 동상 앞이다.

그 앞에서 노래 부르고, 춤추고, 팔 흔들고, 인쇄된 종이판대기 흔들고, 뭐가 뭔지도 모르는 끝없는 연설만 하다 제풀에 지쳐 하나 둘 집으로 발걸음을 돌린다.

20만이 아니라 2백만이 하구한날 그렇게 해도 눈 하나 까딱 안 할 여 왜구다.

 

천 걸음이 모자라서다.

세종대왕 동상을 뒤로 하고 경복궁 정문 앞에서 양편으로 나뉘어 천 걸음씩만 더 걸어가면 조선총독부건물 지하실에서 신음하고 계시는 <민주주의>를 되살려 낼 수가 있는데!

그걸 못 하고 있다.

11월 12일이 마지막 결전의 날이다.

여 왜구가 5년간 조선을 도륙 내는 것을 바라보고만 있어야 하는지?, 이 땅의 최후의 왜구 딸에게 빼앗긴 나라를 조선백성이 되찾느냐? 가 결정되는 날이다.

 

국민여러분!

이래도 이날 TV 켜 놓고 쓰 잘데 없는 어릿광대들의 시시덕거리는 것에 넋을 빼앗기고 밤늦도록 TV에 눈을 고정시키렵니까?

이래도 이날 일찍 불 끄고 주무시렵니까?

단 하루, 당신의 생애 단 하루 2016년 11월 12일 단 하루를 조국을 되찾는 일에 던지십시오!

조국이 당신을 부릅니다.

역사가 당신을 광화문광장으로 부릅니다.

이 땅의 마지막 독립군이 되어, 이 땅의 <구국혁명>역사에 자랑스러운 주인공이 되십시오!

당신의 애국심과 양심에 눈물로 호소합니다.

천 걸음만 더 걸으면 됩니다.

 

글: 윤재학(언론인, 현재 국사광복단 삼태극 에서 활동 http://cafe.daum.net/mookto )

저작권자 © 코리아 히스토리 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